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드래곤플라이 상한가·팡스카이↓
(경기=NSP통신) 서국현 기자 = 경기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6일 시청 2층 어울마당에서 5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3월 월간부천(월례조회)를 개최했다.
3월 월간부천은 ▲식전공연 ▲시정 홍보영상 시청 ▲국민의례 ▲시상 ▲청렴실천 결의 ▲훈시 ▲직원강좌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댄서를 꿈꾸는 초중고 청소년으로 구성된 ‘핫스팟’의 공연을 시작으로 ▲봄꽃명소 ▲마을변호사 운영 ▲119안심콜서비스 등 주요 시정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우수공무원 7명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3월 월간부천에서는 공무원 청렴실천 결의 행사와 병행해 투명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에 임해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자로서의 모습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직원강좌를 이끈 홍춘욱 프리즘투자자문 대표는 ‘2024 경제를 통한 자산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 대비한 특강을 진행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가 12년 연속 청렴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청렴대표 도시인 만큼 부천시 전 공직자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길 바란다. 향후 치러질 제22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해 공무원의 선거중립 의무를 철저히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