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노승권 대구 중·남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성황'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3-12-20 18:25 KRX7
#노승권 #대구중남구 #선거사무소개소 #대구시

“중남구 발전 적임자, 윤석열정부 성공의 키맨으로 거침없이 가겠다”

NSP통신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노승권 대구 중남구 예비후보는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자신만이 중남구 발전의 적임자이며, 윤석열 정부 성공의 키맨으로 국회에서 윤석열정부 국정뒷받침을 하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노 예비후보는 “지역발전 비전으로 중남구에 청년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중남구를 청년스타트업의 요람, 차세대 지식산업의 중심지, 자본과 사람이 집중되는 핵심지로 거듭날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양질의 청년일자리가 없으면 문화도 소비도 미래도 없다. 청년일자리 창출만이 대구와 중남구를 살리는 지름길임을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한 중구는 교통중심지로서의 중구를, 행정, 금융, 유통, 병원, 관광의 중심지 역할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면서도 새로운 도전과 성공신화를 통해 활기차고 역동하는 지역으로 만들고, 남구는 도시와 자연, 환경과 문화가 공존하는 남구를, 첨단과 문화, 미래와 전통이 공존하는 행복한 지역으로 이끌어 가겠다고도 밝혔다.

이날 노승권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지역주민 등 약 1000여명이 몰려 이 일대가 한때 교통혼잡을 빚기도 했다.

한편 이인중 화성산업 대표, 손정태 노승권 후원회장, 최철원 남산초등학교 총동창회장 등이 축사를 통해 노후보의 건승을 기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