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방사선학과는 최근 대학 연마관 국제회의실에서 재학생과 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예정자들을 격려키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
방사선학과는 사단법인 대한방사선사협회 대구시회와 함께 재학생들을 위한 장학장려, 기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대구보건대 방상선학과-대한방사선사협회 대구시회 주관으로 대구보건대 방사선학과 졸업예정자들에게 매년 국가시험 합격률과 전공 만족도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대한방사선사협회 대구시회 김청모 회장과 임원진이 참석해 대구보건대 방사선학과 임진명 학회장과 5명의 학생회 부장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미래 방사선사가 될 220명의 졸업예정자들에게도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어 대한방사선사협회 대구시회 최재영 공보이사가 협회의 소개와 활동, 보수교육에 관한 소개와 학과 재학생들이 총 7편의 전공논문을 발표해 재학생들의 학술연구력 향상을 이끌어냈다.
전병규 학과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재학생들이 경쟁력을 갖춘 보건의료산업 전문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기회에 대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며, “대한방사선사협회 대구시회와 함께 협력해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한 방사선사 양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