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북=NSP통신) 최성만 기자 = 울릉군 울릉읍은 지난달 31일 울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읍 관내 어르신 20명을 모시고 ‘동행, 행복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번 나들이는 울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문화의 접근이 다소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지역문화 탐방기회를 제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한 취지로 시행됐다.
김 모 어르신은 “울릉도에서 가보지 못한 곳에 가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오랜만에 만난 이웃들과 즐거운 담소도 나누어 즐거운 시간이었고, 이런 행사를 준비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읍 관내 어르신 나들이를 위해 차량은 두레관광, 떡과 음료는 울릉섬가온에서 후원 했으며 커피와 다과는 카페 너와에서 제공해 나들이 행사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최동일 민간위원장은 “이번 나들이를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돌아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특화사업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하규 울릉읍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나들이 사업을 준비해 준 울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