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교육지원청, 지역 경기도의원과 교육 발전방안 모색 정담회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3-05-04 10:30 KRX7
#김포교육지원청 #오세풍도의원 #홍원길도의원 #김시용도의원 #이기형도의원

김포지역 홍원길·오세풍·김시용·이기형 의원, 백경녀 교육장 등 미래 교육 도약 다양한 의견 나눠

NSP통신-경기도의회 김포지역 도의원들이 김포교육지원청에서 교육 발전방안 모색 정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 = 김포교육지원청)
경기도의회 김포지역 도의원들이 김포교육지원청에서 교육 발전방안 모색 정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 = 김포교육지원청)

(경기=NSP통신) 조이호 기자 = 경기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백경녀)이 3일 ‘경기도의회 의원과의 교육 발전방안 모색 정담회’를 개최했다.

정담회는 경기도의회 김포지역 홍원길·오세풍·김시용·이기형 의원, 백경녀 교육장 등 참석해 미래 교육으로의 도약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지원청은 교육환경 격차를 해소하고 미래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 현황을 설명하고 레미콘 수급 불안정에 따른 신설 학교 공사 추진 어려움, 고촌중학군(향산중 분리 이전), 장기·운양중학군, 구래·마산중학군의 과대·과밀학교 해소 문제 등 경기도의원의 이해와 관심이 필요한 지역교육 현안을 공유하며 해결 방안을 검토했다.

G03-8236672469

이외에도 지역사회의 교육자원을 활용한 공유학교, 학교폭력 ZERO를 위한 ONE-STOP 맞춤형 지원, 초·중·고 학생 대상으로 개별 맞춤형 성장을 지원하는 더(T·H·E) 자람 프로젝트 등 지원청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공유했다.

오세풍 의원은 “지역 주민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은 부족한 상황”이라며 “미래 교육으로의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도의회 차원에서 해결책을 마련해 우리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경녀 교육장은 “변화하는 교육 수요를 반영하고 미래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현장의 고충과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모두가 행복한 김포교육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