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액토즈소프트↓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24일 새마을회 4층 강당에서 리더 자원봉사자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리더 자원봉사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분야별 리더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자원봉사에 대한 역량 강화를 위해 2023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대회 개요, 리더 자원봉사자의 역할, 근무 수칙 등 자원봉사 운영 전반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백민정 국장은"남다른 봉사정신과 사명감으로 언제나 적극적으로 앞장서 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 오신 역량 있는 자원봉사자들로 모집된 만큼 성공적인 2023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이 될 것이다”고 자부심을 심어 주었다.
영역별 전문지식과 소양을 익힌 자원봉사자들은 2023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이 진행되는 4일동안 종합안내소 운영지원, 환경관리, 질서유지 등 전반적인 행사지원을 맡으며 구미를 찾는 선수단과 관람객들에게 밝은 미소와 친절로 감동을 주는 품격있는 자원봉사로 성공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한편, 자원봉사자들에게는 활동실비, 유니폼, 봉사활동 시간 등이 지급되며 우수 자원봉사자에게는 포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