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울진유통농업회사 법인·풀무원푸드머스, 지역농산물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3-29 16:49 KRX7
#울진군 #손병복군수 #업무협약식 #지역농산물
NSP통신-울진군은 농산물의 판로 개척을 위해 다방면으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울진유통농업회사 법인이 지난 28일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 울진군)
울진군은 농산물의 판로 개척을 위해 다방면으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울진유통농업회사 법인이 지난 28일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 울진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농산물의 판로 개척을 위해 다방면으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울진유통농업회사 법인이 지난 28일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풀무원푸드머스는 바른먹거리 원칙을 바탕으로 한 고객 생애주기 맞춤 전문 기업이다.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산업체, 병원, 복지관, 요양시설, 군부대, 외식업체에 전문 브랜드 ‘풀스키즈’ 와 ‘풀스키친’ 을 중심으로 식자재를 납품하고 있다.

울진군 근남면 소재 친환경농업 교육관에서 열린 이번 업무협약식은 울진유통농업회사 법인 정종근 대표와 풀무원푸드머스 kid영업 염승윤 상무 및 관계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G03-8236672469

양측은 지역농산물에 대한 판로 개척, 업무상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도모하는 데 뜻을 모아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지역농산물에 대한 판로 개발 및 유통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을 위한 정보교류 ▲올바른 식생활 확립, 건강 부문 증진 활성화를 위해 연계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업 공동 기획 및 추진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 등을 이행한다.

이번 협약으로 풀무원푸드머스는 울진 지역농산물을 경북지역에 유통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대내외 환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판로를 개척하고 지원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유통농업회사법인과 풀무원푸드머스의 업무협약식 체결로 친환경 농산물을 대표하는 지역인 울진군의 농산물 브랜드를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효과가 매우 크고, 친환경 농산물 품질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통회사의 꾸준한 유통망 확장을 지원하여 판로 걱정 없이 농업인은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