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애플종합건설,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NSP통신, 구정준 기자, 2022-06-10 14:52 KRD7
#굿네이버스전남북부지부 #강성규지부장

애플종합건설,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NSP통신-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전라남도 화순군에 위치한 애플종합건설(사장 장영욱)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플종합건설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장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애플종합건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이 지역사회 내 아동권리 보호 및 옹호를 위한 사업에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영욱 애플종합건설 대표는"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화순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