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성제 의왕시장 후보, “소통하는 공약만들고 지키겠다” 9호 소통공약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2-05-30 09:22 KRD7
#김성제 #의왕시장후보 #성제열린카페 #소통공약 #롯데메종

“백운호수공원, 광교·동탄 넘어선 수도권 최고 호수공원 만들겠다“

NSP통신-28일 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가 성제열린카페에서 소통공약을 발표했다. (김성제 선거캠프)
28일 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가 성제열린카페에서 소통공약을 발표했다. (김성제 선거캠프)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사전투표 마지막 날인 28일 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는 ‘성제열린카페’에서 소통공약을 발표했다.

김성제 후보는 “의왕시민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위례~과천선 지하철 문제로 갑론을박이 있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인덕원역에서 백운호수역을 거쳐 의왕역까지 연장하는 문제에 대해 향후 예비타당성 심사를 거쳐야 하는 문제지만 시장에 당선되면 관련 용역을 잘 준비하겠다”고 위과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국토부 출신의 장점과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국토교통부 원희룡 장관님, 실무책임자와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제가 약속한 공약들이 반드시 관철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설명했다.

G03-8236672469

그러면서 김 후보는 “김은혜 도지사 후보가 후보자 신분이기에 ‘위과선’에 대한 의왕시와 안양시의 의견을 둘 다 받아야 하기에 우리 의왕시가 타당성을 잘 입증하면 도에서도 최종적으로 정해질 것으로 판단한다”고 했다.

또한 “백운호수공원은 광교와 동탄을 넘어선 수도권 최고의 명품공원으로 만들겠다”며 “롯데메종에 롯데와 잘 협의해 ‘야외풀장(인피니티 풀)과 영화관, 혹은 기타 편의시설이 입지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히며 “시장에 당선되면 2년 내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