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지난 13일 홍천군민스포츠센터 대강당에서 홍천군 유도협회 관계자와 김포대학교 경찰행정과 교수일동은 홍천군 유도특기자 및 강원도내 다문화가정 자녀 입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홍천군 체육회를 방문해 간담회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입시홍보 및 입학인원, 전형방법, 진로 및 취업업체를 안내해 전공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에 체육회 관계자는 홍천군 및 강원도 체육특기생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 우수인재 선발 및 육성하는 데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본 행사에서 홍천군 유도협회 박태원 이사장은 “이번 김포대학교 경찰행정과의 입시설명회는 홍천군 및 강원도내 체육특기생이 경찰공무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결실을 맺어 사회안전분야 전문인력으로 거듭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경찰행정과 홍보단’은 수시 및 정시 지원시기에 맞춰 고교 및 산업체를 직접 방문해 신입생 유치를 위한 홍보를 진행한다.
또한 홍보단에서는 카카오톡 입학채널을 통한 상담과 대학 홈페이지 및 전화를 이용해 수험생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돕는 비대면 상담도 운영한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