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4월 5일부터 시민들을 위한 ‘2022 월곶생활문화센터 1분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월곶생활문화센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어린이, 성인, 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다양한 계층에게 생활문화의 폭을 넓히고 재미있는 문화생활 향유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1분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단순 실기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융복합 예술분야 및 예술 테라피 등 수준 높은 문화예술 교육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총 7개 강좌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성인대상 ▲그림으로 떠나는 여행 ▲사각사각 우드카빙 ▲퀼트로 나만의 생활소품 만들기, 어린이 대상 ▲무한한 상상 3D펜 아트 ▲클레이로 만드는 곤충 친구들, 시니어 대상 ▲마크라메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나만의 자서전 만들기로 구성됐다.
월곶생활문화센터 1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 접속 후 네이버 폼을 통해 수강 신청 할 수 있으며 김포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각 강의 당 10명 내외의 소규모 집합교육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의 신청접수는 29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