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팡스카이↑·플레이위드 52주최저가
(충남=NSP통신) 맹상렬 기자 =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오는 10월 개최되는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를 앞두고 개최 분위기 조성 및 엑스포 홍보를 위한 ‘비즈링(Biz Ring)’ 서비스를 다음달부터 엑스포 종료 시까지 약 8개월간 운영한다.
비즈링이란 통화 연결 시까지 기존의 기계적 신호음 대신 軍문화엑스포 홍보 문구를 송출하는 서비스로 통화 연결까지 기다리는 지루함을 덜고 짧은 시간을 활용해 軍문화엑스포를 알릴 수 있는 홍보 수단이다.
비즈링 멘트는 軍문화엑스포 홍보대사인 배우 박해미님의 음성으로 25초간 송출되며 시는 1차로 비즈링 서비스 가입을 희망하는 시 공직자와 엑스포범시민지원협의회 임원 등 400여명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행정전화에도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시는 향후 계룡시민을 비롯한 국민 누구나 비즈링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신청을 받을 예정으로 가입 희망자는 오는 6월 이후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홈페이지를통해 가입할 수 있다.
최홍묵 시장은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계룡시 400여 공직자가 한마음으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엑스포를 널리 알리기 위한 비즈링 서비스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맹상렬 기자 smartr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