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정택 국민동행본부 안산총괄위원장, 윤석열 대선후보 지지 호소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2-22 11:03 KRD8
#김정택위원장 #안산시의원 #윤석열대선후보 #지지연설 #국민의힘

“상식 무너진 대한민국 바로 세워 달라”

NSP통신-안산에서 김정택 국민동행본부 안산시 총괄위원장이 안산시민들에게 유세를 통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의원실)
안산에서 김정택 국민동행본부 안산시 총괄위원장이 안산시민들에게 유세를 통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정택 국민동행본부 안산시 총괄위원장(안산시의원 3선)은 “상식이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 대통령은 국민이 키우고 국민이 선택한 윤석열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경기 안산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대선 승리를 위한 지지연설을 통해 “지도자의 가장 큰 덕목은 인성과 진실, 청렴이 우선이며, 인성 안된 사람, 진실성 없는 사람, 청렴하지 못한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기대 할 수 없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이어 “윤석열 후보는 부당한 권력에 원칙과 뚝심으로 맞서왔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G03-8236672469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는 소득주도 성장만을 고집해 자영업, 소상공인들의 생계를 위협받고 있으며 국가부채는 천 조원에 육박하며 또 반월공단 기업들은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한계기업이 속출하며 실업률도 폭등 했다”고 지적했다.

또 “20번이 넘게 바뀐 잘못된 부동산 정책에 의한 세금폭탄, 방역실패로 인한 일일 확진자 몇 십만명이 나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