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북문화관광공사, 2022년 안전 ‘경북으로 오이소’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22-01-27 12:24 KRD7
#경주시 #경북문화관광공사 #2022년 안전 경북으로 오이소

민족 대명절 설연휴, 경북 비대면‧할인 행사 진행

NSP통신-경주보문단지 찾은 가족 관광객 모습. (경북문화관광공사)
경주보문단지 찾은 가족 관광객 모습. (경북문화관광공사)

(서울=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아 귀성객과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행사 준비했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30일부터 2월1일까지 보문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을 위해 올해도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비대면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가족, 친지와 지인에게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소망 글귀 달기 행사와 보문관광단지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네온사인 포토존 설치 및 지금은 쉽게 접하기 힘든 다듬이, 절구, 맷돌, 지게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추억의 전통체험마당 등 다양한 비대면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작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드라마인 오징어게임 체험과 대형 달고나 포토존, 느린우체통 엽서쓰기 등 추억만들기 이벤트도 운영한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경북나드리 홈페이지를 비롯한 SNS에 설 연휴기간 도내 추진행사와 이벤트를 카드뉴스로 안내하고 도내 추진 행사 외 호랑이 관련 관광지 등 임인년 연계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며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메타버스 제페토맵을 활용하여 맵 방문 후 호랑이 모양의 캐릭터와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경북 농특산물 증정, 경북나드리 SNS로 2022년 설연휴 경북에서 하고 싶은 소원빌기를 통해 댓글로 경북에서 하고 싶은 소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경주보문관광단지와 안동문화관광단지 입주업체가 참여하는‘설 연휴 할인 및 행사’가 이어져 놀이시설, 숙박시설, 체험시설 등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즐기고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보문관광단지의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호랑이와 관련된 물건을 지참하거나, 3대가 함께 방문, 방문자가 호랑이띠 일 경우, 개인기준 1만2000원의 입장료를 8000원까지 할인, 경주월드는 3대가족이 방문하거나 한복 착용시 동반3인까지 40%할인, 호랑이띠는 동반 1인까지 1월 한달간 4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공사는 설 연휴기간 완벽한 관광객 맞이를 위해 오는 27‘설 연휴 단지 종합대책 회의’를 갖고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의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돕기 위해 종합상황실 설치, 영업장별 관리책임자 지정, 관광지 안내와 질서계도를 위해 연인원 398명이 비상근무를 통해 관광편의 제공에 전념한다.
 
김성조 공사 사장은“이번 설 연휴 특별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안전과 확산방지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임인년을 맞아 보문관광단지 첫 번째 비대면 행사다”며“공사와 23개 시군이 코로나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이번 설 연휴 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