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영인 다문화위원장, 대선필승 울산 다문화 결의대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1-21 13:13 KRD8
#고영인국회의원 #울산다문화결의대회 #대선필승 #이재명대선후보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대선 승리와 다문화 사회발전 결의 다져

NSP통신-20일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에서 진행된 제20대 대통령선거 선대위 다문화위원회 전국 순회 필승 결의대회에서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대선 승리를 위한 카드섹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의원실)
20일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에서 진행된 제20대 대통령선거 선대위 다문화위원회 전국 순회 필승 결의대회에서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대선 승리를 위한 카드섹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다문화위원장, 안산단원갑)은 20일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선대위 다문화위원회 전국순회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더불어민주당의 대선 승리와 다문화사회의 발전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고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한민국 산업의 메카이자 노동운동의 진보성이 공존하는 울산에 와 기쁘다. 대한민국은 200만이 넘는 다문화인들이 생활하는 다문화사회이다. 그러나 한국의 필요에 의해서만 인색하게 짜여진 외국인 산업노동정책과 결혼이민정책만으로는 글로벌 사회를 대처할 수 없다”면서 “다문화인들이 한국사회에 정착하고 싶을 정도로, 포용적인 사회를 만드는데 우리 다문화위원회가 가장 먼저 앞장서겠다”고 이번 결의대회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G03-8236672469

이후 고영인 의원은 행사 참석자들과 함께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으며, 간담회 종료 후 배홍범 상임위원장을 비롯한 울산광역시 공동위원장들에 대해 임명장을 수여하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고영인 위원장은 “결의대회를 통해 다문화인들의 지나치게 높게 측정된 건강보험료 문제, 외국인 보육료 지급문제, 이주여성들의 적응문제 등 다문화사회를 위해 필요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국을 돌며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다문화사회와 함께 민주당의 대선 승리를 위한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는 고영인 다문화위원장, 배홍범 울산광역시 상임위원장, 울산광역시 지역위 다문화위원장 등 울산지역 다문화 관계자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고영인 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다문화위원장으로 전국 시도를 순회하며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필승 결의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