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대 대학일자리센터, 해외취업특강 열어 ‘취업에 한 걸음 더’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11-03 09:57 KRD7
#안양대학교 #해외취업특강 #안양대대학일자리센터 #해외취업
NSP통신-해외취업특강 포스터. (안양대학교)
해외취업특강 포스터. (안양대학교)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해외 취업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특강이 열린다.

안양대학교(총장 박노준) 대학일자리센터는 열정과 잠재력을 지닌 청년들이 제한된 국내 취업시장에서 벗어나 해외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해외취업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취업특강’ 프로그램은 어문, 사회, 이공, 종교, 디자인, 영미언어문화전공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를 6개 전공계열로 세분화해 각 특성에 맞는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강의는 줌(Zoom)이나 학습관리시스템(LMS)이 아닌 개별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신청한 영상 링크가 송부되는 방식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 기간인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을 시청하고 특강별로 소감문을 제출하면 수료된다.

이번 특강은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는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신청할 수 있는 전공계열도 제한이 없어 원하는 특강을 모두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9일까지이며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허지현 대학일자리센터 팀장은 “장기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침체된 해외 취업의 문이 위드 코로나와 함께 다시 열리고 다양한 잠재력을 가진 청년들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해 자랑스러운 한국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안양대 대학일자리센터는 폭넓은 진로 탐색 지원, 맞춤형 진로 선택 지원, 구직활동 지원, 취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지난해 문을 열었다. 현재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청년들의 진로와 취·창업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