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문화재단 상상의숲, ‘영특한 팔레트’ 프로그램 선보여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09-16 15:16 KRD7
#용인문화재단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영특한팔레트 #마미앤미 #영유아특화문화콘텐츠

10월 1일부터 영유아특화 문화콘텐츠 프로그램 진행

NSP통신-영특한 팔레트 홍보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영특한 팔레트 홍보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이 운영하는 ‘용인어린이상상의숲(상상의숲)’에서 10월 1일부터 영유아특화 문화콘텐츠 ‘영특한 팔레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영특한 팔레트’는 영유아의 무한한 잠재력과 감수성을 이끌어내는 36개월 이하 영유아 전용 미술놀이 프로그램으로 각자의 팔레트에 담긴 특별한 색을 찾기 위해 창작 중심 미술놀이와 활동 중심 미술놀이 중 선택해 참여 할 수 있다.

창작 중심 미술놀이 ‘가을아 가을아 무슨 색이니’는 가을을 주제로 명화나 과일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작품 만들기를 통해 아이의 감정과 표현을 기록하는 수업이며 활동 중심 미술놀이 ‘마미앤미’는 그림책과 미술을 활용한 놀이 활동에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해 상호 작용하고 놀이 후 진행되는 놀이법 교육으로 건강한 아이와 행복한 부모를 만드는 수업이다.

G03-8236672469

상상의숲은 문화 예술 체험의 기회가 많지 않은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특화된 문화콘텐츠를 올해 상반기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주도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발달과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영유아 전용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이용 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영특한 팔레트’ 프로그램은 회차 당 10가족의 소수로 운영하며 가족 간 안전한 거리두기를 위해 보호자는 1인만 입장 가능하다. 예매 및 문의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