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 진상면사회단체협의회·동광양장례식장, 복지재단에 성금 570만 원 전달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1-08-05 14:17 KRD2
#광양시 #동광양장례식장 #진상면사회단체협의회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진상면 탄치마을 산사태 피해 주민들에게 도움 주고자 기탁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진상면사회단체협의회와 동광양장례식장(대표 강연주)는 진상면사무소에서 이웃사랑실천의 일환으로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570만 원을 전달했다.

기부에 동참한 진상면 사회단체는 태양광경영위원회, 이장협의회, 발전협의회, 청년회, 체육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농촌지도자회, 남녀의용소방대, 생활개선회, 자율방범대, 수변구역위원회,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로 총 15개 단체가 참여했다.

전달된 성금은 진상면 15개 사회단체 회장와 이병무 전 구황마을 이장, 강연주 동광양장례식장 대표가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모아 지난 7월에 발생한 진상면 탄치마을 산사태 피해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탁됐다.

G03-8236672469

동광양장례식장 강연주 대표는 “코로나19가 재유행을 하는 상황에 산사태 피해 복구작업을 해야 하는 수재민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며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돌아올 수 있도록 성금이 잘 활용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전달식에 참여한 진상면사회단체협의회 관계자는 “산사태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진상면에서 활동하는 각 사회단체 회장들과 전 구황마을 이병무 이장이 조금씩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 고 밝혔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지역 내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수재민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진상면사회단체협의회 회원들과 동광양장례식장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을 진상면 탄치마을 피해 주민들에게 전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