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덕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희진)에서는 오는 13일과 14일 2일간 제6회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을 진행한다.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의 입장권은 예주문화예술회관 네이버 밴드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입장권 2매씩 전달 예정이고 응모는 영덕군민만 가능하다.
입장권 추첨은 오는 6일 오후 7시에 예주문화회관 문화재 전수관 소극장에서 진행하며 네이버 밴드를 통해 실시간 방송된다. 입장권 추첨 참관을 원하면 예주문화회관 문화재 전수관 소극장에서 참관가능하다.
이번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은 2일간 ‘영덕 어게인’ 과 ‘트롯 영덕 열전’ 두 가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하는데, 오는 13일은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 싱어게인 가수 정홍일, 이무진, 소정, 최예근, 김준휘가 출연하는 ‘영덕 어게인’ 콘서트로 준비를 했고 14일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남승민, 박군, 신미래, 류지광이 출연하는 ‘트롯 영덕 열전’ 이 펼쳐진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앞서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 의 사전홍보를 위해 가수 디셈버의 DK와 JTBC 싱어게인의 김진웅, 격투기 헤비급 챔피언 명현만 선수가 지난 6월 24일과 25일 방문해 영덕과 영해의 맛집 탐방 등 영덕군 일대의 다양한 공간을 촬영했고, 고래불해수욕장, 영해 만세시장, 메타세쿼이아숲에서 버스킹공연을 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