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살구나무이웃 현판식 가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06-30 14:16 KRD7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살구나무이웃 #현판식 #스마트폰교체지원 #장애아동

노란마켓 용인점, 장애 아동과 청소년에 스마트폰 교체지원 등 약속

NSP통신-노란마켓과 함께하는 장애인이 살기좋은 수지구 만들기에 약속하는 살구나무 이웃 현판식을 진행한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노란마켓과 함께하는 장애인이 살기좋은 수지구 만들기에 약속하는 살구나무 이웃 현판식을 진행한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28일 노란마켓 용인점(대표 최정빈) 장애인이 살기좋은 지역사회 만들기에 약속하는 살구나무이웃 현판식을 진행했다.

노란마켓 용인점은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49 현대그린프라자 1층에 위치한 상점으로 중고 스마트폰 매입과 수리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노란마켓 용인점은 이번 살구나무이웃 현판 전달을 통해 한달에 한번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 아동과 청소년에게 스마트폰 교체 지원을 약속했다.

G03-8236672469

또한 휴대폰 요금 조회과 변경 조회 업무를 어려워하는 장애인에게 쉬운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최정빈 대표는 “스마트폰은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도구가 되었다”며 “장애인 이웃들이 원활한 스마트폰 이용 을하는데 최선으로 지원하겠다”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한근식 관장은 “장애인이 살기 좋은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주시는 노란마켓 용인점에 감사에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