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왕시,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06-30 10:46 KRD7
#의왕시 #김상돈 #경로당설치 #업무협약체결 #유인구

김상돈 시장, “어르신들 편안한 쉼터·화합 장소 될 수 있도록 노력”

NSP통신-3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의왕시와 한국주택토지공사 안양권주거복지지사 간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김상돈 시장(오른쪽)과 유인구 한국주택토지공사 안양권주거복지지사장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3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의왕시와 한국주택토지공사 안양권주거복지지사 간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김상돈 시장(오른쪽)과 유인구 한국주택토지공사 안양권주거복지지사장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3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한국주택토지공사 안양권주거복지지사(지사장 유인구)와 함께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그동안 부곡동 전통시장 주변 연립주택 밀집지역은 어르신들의 쉼터 부재로 경로당 신설과 관련한 민원이 자주 제기됐다.

이에 시에서는 부곡동 지역 경로당 설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LH와의 협의를 통해 LH에서 매입한 주택에 경로당을 설치하는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G03-8236672469

이번에 새롭게 경로당이 설치되는 장소는 삼동에 위치한 신축 빌라로 어르신들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안락한 쉼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과 사회공헌사업을 위해 노력해 주신 유인구 지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시에서는 새롭게 마련되는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편안한 쉼터와 화합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