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산소방서, 전통시장 화재예방 캠페인 펼쳐

NSP통신, 권상훈 기자, 2020-11-20 16:59 KRD7
#경산소방서 #전통시장 #화재예방 #비대면음악회 #캠페인

화재예방 캠페인 및 비대면 작은 음악회 열어

NSP통신-경산소방서는 지난 19일 재래시장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하양시장에서 캘페인과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상인회원 등이 화재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경산소방서)
경산소방서는 지난 19일 재래시장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하양시장에서 캘페인과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상인회원 등이 화재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경산소방서)

(경북=NSP통신) 권상훈 기자 = 경산소방서(서장 조유현)는 지난 19일 하양시장에서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해 캠페인과 함께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캠페인은 불조심 강조의 달 및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일환으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상인회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캠페인에서는 ‘작은 불은 대비부터 큰불에는 대피 먼저’라는 슬로건과 화재위험 3대 겨울용품(전기히터, 전기 열선. 화목보일러) 안전사용, 주방용 소화기(K급) 비치, 소방차 길 터주기 등을 홍보했다.

G03-8236672469

이날 야외무대에서는 비대면 작은 연주회가 열려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조유현 소방서장은 “화기 사용 증가 등으로 화재위험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대비해 철저한 소방안전대책을 추진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NSP통신 권상훈 기자 shkwe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