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한호텔 그룹,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알로하 써머’ 패키지 내놔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8-03 11:05 KRD7
#라한호텔 #하와이 관광청 #패키지 #호캉스족 #인스타그램

하와이 맥주, 컬러 썬스틱 등 ‘알로하 기프트’ 증정은 물론 하와이 콘셉트 담은 포토존 마련, 하와이 굿즈 증정이벤트로 눈길…조식뷔페, 수영장 무료이용, 쏘카 할인 쿠폰 제공 등 호캉스 및 국내여행객 위한 다양한 혜택 더해

(서울=NSP통신) 조인호 기자 = 라한호텔 그룹은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하와이 콘셉트를 담은 전사 ‘알로하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등 전국의 총 5개 라한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알로하 써머’ 패키지는 최근 해외여행 대신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멀리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하와이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하와이 맥주와 컬러 썬스틱, 알로하 컬러링 엽서 등으로 구성된 ‘알로하 기프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호텔 내 수영장과 식음업장을 비롯한 부대시설 할인 혜택 등 호캉스족과 국내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또한 하와이 관광청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기간 내 각 호텔에서는 하와이 콘셉트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포토존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서 하와이 감성의 인증샷을 찍어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하와이 에코백, 손수건, 텀블러, 파우치 등 특별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라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라한호텔 내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의 패키지는 ▲Hillside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외수영장 2인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키즈라운지 ‘원더랜드’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 ▲헬스장 무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6만원(세금포함)부터다.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에서는 ▲씨티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한옥뷰 루프탑 야외수영장 2인 ▲풀사이드바 1만원 바우처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북스토어&카페 ‘전주산책’ 북카페 음료 10% 할인 ▲헬스장 무료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투숙은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9만5000원(세금포함)부터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의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실내수영장/사우나/헬스장 2인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써머 프로그램 무료이용(일산 해수욕장 비치하우스, 관광지 투어, 어린이 그림공모전, 패밀리 게임존, 제휴 할인 쿠폰 등)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3만원 추가 시 2인 조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은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12만원(세금포함)부터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경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수영장 2인 ▲수영장 스낵바 이용 시 음료 1+1 혜택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생맥주 2잔,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키즈라운지(호텔 9층) 오락기 코인 10개 증정 ▲써머 프로그램북(목포 맛집 할인쿠폰 포함) 증정 ▲호텔 내 식음업장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은 오는 23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9만2000원(세금포함)부터다.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오션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알로하 기프트(‘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요트투어 업체 ‘요트데이’ 이용 시 할인 ▲서핑강습 업체 ‘서프홀릭’ 이용 시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으며, 호텔 1층 로비에 마련된 알로하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하와이 맥주 2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투숙은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4만9500원(세금포함)부터다.

이와 함께 알로하 써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엘르’ 수경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단, 포항제외) 차량공유업체 ‘쏘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24시간 이상 대여 시, 각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최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하와이 관광청과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 한 것”이라며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하와이 콘셉트를 담은 기프트는 물론 호텔 내 마련된 알로하 포토존과 다양한 부대시설 등을 만끽하며 올 여름, 더욱 시원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