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재광 수원시의회운영위원장, 서둔동 지역발전 공로 감사패 받아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0-07-08 17:59 KRD7
#수원시청 #수원시의회 #수원시의원 #유재광의원
NSP통신-8일 유재광 수원시의회운영위원장(앞 줄 왼쪽 세번째)이 감사패를 받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의회)
8일 유재광 수원시의회운영위원장(앞 줄 왼쪽 세번째)이 감사패를 받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의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의회 유재광 의회운영위원장이 8일 서둔동 주민자치회(회장 윤여연)로부터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서둔동 주민자치회는 “평소에도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민원해결과 복지증진은 물론 주민들의 화합을 위해 헌신해온 공로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백혜련 국회의원과 유재광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특히 유 위원장은 올해 준공된 서호천 농대교 재가설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기여하는 등 지역현안사업 해결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다.

G03-8236672469

1976년에 가설된 농대교는 교각 하부 물이 통하는 공간이 좁아 집중호우 시 하천이 넘칠 가능성이 높다는 지적을 받아온 곳으로 농대교의 재가설은 서둔동 지역 주민들의 염원이기도 했다.

유재광 위원장은 “시의원으로서 지역 현안을 살피며 관심을 가지고 해결하는 것은 당연히 해야할일인데 이렇게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게돼 더욱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시선에서 불편한 점은 없는지 찾아보고 민원사항을 해결하도록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