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모바일에서도 PC버전과 동일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기능을 통합한 새홈페이지 서비스를 17일부터 운영한다.
개편 홈페이지는 모바일 중심의 인터넷 환경 변화를 반영해 태블릿, 스마트폰 기기 환경에서도 PC버전과 같은 기능과 정보를 구현하는 반응형 웹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개편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사용자가 도교육청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 이미지와 세부 내용이 노출된다.
그동안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해 온 전자민원창구 서비스는 도교육청 홈페이지로 통합된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도교육청 홈페이지 ▲민원안내 ▲경기교육신문고 ▲홈에듀 민원서비스 ▲정보공개청구 메뉴를 통해 민원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영일 경기도교육청 교육정보담당관은 “모바일 친화적인 홈페이지 개편으로 누구나 기기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경기교육정보에 접근하고 이용하게 되길 바란다”며 “도교육청 홈페이지가 경기교육 소통창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