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주당 대구시장 예비후보, 비례대표 당원 직선 ‘지지’ 표명

NSP통신, 김덕엽 기자, 2018-04-07 15:45 KRD7
#더불어민주당대구광역시당 #민주당대구시당당원혁신협의회 #이상식 #이승천 #임대윤

이상식·이승천·임대윤 예비후보, 6.13 지방선거 비례대표 순번 결정, 당원 직접 투표에 적극 찬성’

NSP통신-이상식·이승천·임대윤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장 예비후보가 비례대표 당원 직선 촉구 성명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김덕엽 기자)
이상식·이승천·임대윤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장 예비후보가 비례대표 당원 직선 촉구 성명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김덕엽 기자)

(대구=NSP통신) 김덕엽 기자 = 이상식·이승천·임대윤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장 예비후보가 비례대표 당원 직선제에 대해 ‘지지’를 표명했다.

이들은 지난 5일 대구 중구 매일신문사 본관에서 열린 민주당 대구시당 혁신 당원협의회 6.13 지방선거 민주당 비례대표를 당원 직선 촉구 결의대회에서 이 같이 밝히며, 비례대표 당원직선제 촉구 성명서 등을 발표했다.

NSP통신-이상식·이승천·임대윤 대구시장 예비후보와 민주당 6.13지방선거 출마자들이 피켓을 들고 비례대표 당원 직선을 촉구했다. (김덕엽 기자)
이상식·이승천·임대윤 대구시장 예비후보와 민주당 6.13지방선거 출마자들이 피켓을 들고 비례대표 당원 직선을 촉구했다. (김덕엽 기자)

성명서 발표 이후 민주당 대구시장 예비후보들은 당원 직선 촉구 성명서 서명을 시작으로 “6.13 지방선거 비례대표 순번 결정을 당원 직접투표 하는 것에 적극 찬성한다”고 지지를 표명했다.

도태호 민주당 대구시당 혁신 당원협의회 공동대표는 “혁신협의회 운영위원들은 대구시당 민주화를 위한 노력으로 균형 잡힌 공관위 등을 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그러면서 “비례대표 등은 당원들의 손으로 순번을 정해 후보들이 자신의 선거운동에만 전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주당 대구시당 당원혁신협의회는 이상식·이승천·임대윤 대구시장 예비후보들로부터 서명 받은 성명서 등을 대구시당과 중앙당에 안건으로 건의해 당원 주권 찾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김덕엽 기자, ghost1235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