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금호건설, 3분기 실적 ‘하락’…전년동기比 영업이익 약 2960%↓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수원시 장안구보건소가 시민들을 위한 ‘순환운동 1기 프로그램’ 대상자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병행하는 순환운동은 짧은 시간에 체중과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나 건강유지에 큰 도움이 된다.
프로그램은 오는 2월1일부터 3월15일까지 다이어트반, 실버반, 직장인반 등 3개 반으로 운영한다.
다이어트 반은 월, 수, 금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체지방률 28%이상인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실버반은 60세 이상 노인 또는 만성질환자를 대상으로 월, 수, 금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운영하며 아울러 직장인들을 위해 월, 화, 목 오후 6시50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직장인반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수원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체성분 측정을 위해 보건소 2층 운동처방실에 방문접수 해야한다.
지난해 보건소 운동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한 시민을 우선 선발하며 체성분 측정결과 체지방률이 높은 순으로 선정한다.
보건소 관계자는 “운동 시작 전‧후 체성분 검사와 영양교육, 식단관리도 병행하기 때문에 건강한 생활을 실천하고자 하는 시민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