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스파 사우나를 최근 새롭게 단장하고, 사우나 이용권을 여수시민에게 특별할인 판매한다.
지역 최대의 시설을 갖춘 디오션 스파 사우나는 지하 800미터에서 용출되는 칼슘황산염 천연암반수로서 수질이 매우 뛰어나고, 일출을 보며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공간에 따라 테마를 부여한 테마탕과 스파 시설에서는 반신욕과 수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20매에 1권으로 구성된 스파 사우나 이용권은 약 58% 할인된 금액인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2017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낱장으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어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본 프로모션 상품은 올해 12월 24일까지만 판매하며, 판매기간 이후에는 구입이 불가능하다.
구입문의는 디오션리조트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되고, 한정된 수량에 한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디오션 스파 사우나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수질관리 및 주변환경 점검을 위해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에 휴장한다.
디오션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성인 1인이 1회 이용할 경우, 정상가인 1만 2000원을 대폭 할인해 5000원 수준으로 구성해 지역민들이 저렴한 요금으로 사우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며 “판매기간과 수량이 한정돼 있어 구입을 희망하는 분들은 빨리 서둘러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