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밤바다를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축제에 여수밤바다를 운항하는 국동유람선과 오동도유람선이 ‘2016년 여수밤바다 불꽃축제’와 함께한다.
여수 해상을 운항하는 국동유람선과 오동도유람선 선사는 8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여수 장군도 앞바다에서 펼쳐지는 ‘2016년 여수밤바다 불꽃축제’를 선상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운항한다.
양 유람선 선사는 ‘이사부크루즈호’와 ‘여수거북선호’ 그리고 ‘오동도크루즈호’를 모두 출항시켜 여수시민들과 여수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해상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현재 ‘오동도크루즈호’와 ‘이사부크루즈호’ 그리고 ‘여수거북선호’는 여수밤바다 야경불꽃 크루즈 상품을 판매·운항하고 있으나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행사 때에도 각 유람선은 동일하게 음악불꽃쇼를 진행한다.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당일 세 유람선은 오동도와 돌산대교 유람선 선착장에서 오후 8시에 출항해 종포 해양공원 앞 해역으로 이동한 뒤 오후 10시까지 선상에서 불꽃쇼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 유람선에는 화려한 조명이 설치돼 있어 여수밤바다를 아름답게 수놓음으로서 여수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유람선 요금은 이사부크루즈는 대인 3만5000원, 소인 2만 원, 여수거북선호는 대인 3만5000원 소인 2만 원, 오동도크루즈는 대인 2만5000원 소인 1만5000원으로 평소와 같은 요금을 적용 한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