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5회 영덕군수배 고래불비치사커 전국대회, 내달 6일 개최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6-07-21 17:31 KRD7
#영덕군
NSP통신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영덕군(군수 이희진)이 주최하고 병곡축구클럽(회장 김영광)이 주관하는 '제5회 영덕군수배 고래불비치사커 전국대회'가 오는 8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병곡면 고래불해수욕장 특설구장 백사장에서 전국의 40여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병곡축구클럽(회장 김영광)에서 주관하며 남자부 36개팀이 8개조로 편성, 8월 6일 예선을 치른 후 7일부터 16강전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특히, 영덕지역을 찾는 선수들과 가족들이 영덕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우승팀등에 지급되는 상금의 약40%를 지역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지급해 지역주민과 함께는 대회로 치르게 된다.

G03-8236672469

우승상금은 5백만원, 준우승 3백만원, 3위 1백5십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게 되며 참가비는 팀당 10만원으로 전국 비치사커대회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이다.

대회기간중 병곡축구클럽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계획중에 있으며, 지역의 청년회등 사회단체와 협조해 다양한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고래불해수욕장운영위원회 이준석 위원장은"비치사커는 모래사장에서 하는 스포츠로 여름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보기 드문 운동경기로 고래불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전국각지에서 고래불해수욕장을 많이 찾아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지역의 한 주민은 ‶전국최고의 수준과 실력을 가진 비치사커팀들이 참여하는 대회이니 만큼 지역주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 우리 아이도 함께 비치사커대회 봉사활동에 참여해 더욱 뜻 깊은 행사로 느껴진다. 매년 개최되는 비치사커전국대회가 일취월장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과 관계자들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병곡면장(면장 주운찬)은"이번 제5회 영덕군수배 비치사커 전국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각 유관기관의 협조와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중요하다며 면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덕군수배 비치사커 전국대회는 올해로 5회를 맞고 있으나, 실제적인 대회가 치러진 것을 이보다 훨씬 오래되어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고 있다고 한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