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산아쿠아리움, 문화소외계층 어린이 무료입장 행사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5-09-14 17:32 KRD7
#부산아쿠아리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영국멀린그룹 #멀린매직원드 #소외계층
NSP통신-부산아쿠아리움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한 착한 무료입장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을 촬영중이다. (부산아쿠아리움 제공)
부산아쿠아리움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한 ‘착한 무료입장’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을 촬영중이다. (부산아쿠아리움 제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부산아쿠아리움’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문화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착한 무료입장’ 행사를 진행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영국 멀린그룹의 자선 단체 Merlin’s Magic Wand(멀린 매직 원드) 활동의 일환으로, 소외계층 미취학 아동 및 초중등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아쿠아리움 무료관람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멀린그룹의 ‘멀린 매직 원드’ 사업은 문화적으로 혜택 받지 못한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세계적인 자선 단체 사업이다.

G03-8236672469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13일 초청된 아이들에게 올해 새로이 마련된 아트아쿠아리움 체험을 비롯해 지점토 액자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부산아쿠아리움 신은영 고객운영부 차장은 “이번 행사는 주변 소외계층 어린이들에 웃음을 나눌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며"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아쿠아리움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이 주관하는 ‘착한 무료입장은’ 제 4회를 맞이 했으며 지난 2014년부터 약 1200명의 어린이들이 행사를 통해 부산아쿠아리움을 방문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