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판타스틱(Fantastic)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적용 대상은 기간 내 200명에서 400명까지의 하객 규모를 보증하고 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예식을 올리는 고객이다. 호텔은 해당 고객에게 웨딩 홀 절반 규모의 리셉션 장소를 별도로 꾸며 제공한다.
리셉션장에는 영상을 틀 수 있는 대형 스크린, 신랑 신부의 사진을 넣은 대형 휘장, 하객 1인당 1잔의 웰컴 주스, 갤러리 테이블, 꽃 등의 기타 장식이 포함된다. 특히 리셉션장 입구부터 본 홀 입구까지 이어지도록 레드카펫을 깔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 신랑 신부 ‘클럽 프리미어 룸’ 1박, 혼주 차량 발렛 주차, 공항 센딩, ‘롯데패밀리클럽카드’ 발급 등 롯데호텔부산에서 결혼하는 고객에게 기본으로 주어지는 특전들 또한 중복해 제공한다.
저녁에 식을 올리면 혜택이 더욱 크다. 이 경우엔 상기 특전에 더해 식음료 10% 할인이 적용되고 신랑 신부 투숙 객실이 ‘슈페리어 스위트 더블 룸’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또 와인 무료 제공(7인 1병) 혹은 생화 장식 20% 할인 혜택 중 선택한 한가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점심과 저녁 시간대에 각각 한 커플의 예식만 진행한다. 따라서 ‘해치우기’ 식으로 예식을 치른 후 홀을 내어 주기에 바쁜 일반 예식장을 이용할 때와는 달리, 길게는 3시간 남짓 여유롭게 식을 진행할 수 있다.
꽃 장식 등 분위기 연출이 철저하게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결정되는 점 또한 롯데호텔부산 예식 서비스의 특장점이다.
상담을 받으려면 요일에 관계 없이 오전 9시에서 오후 7시 이내에 호텔 내 전담 부서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