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금 없이도 마음대로 편리하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바캉스 크레딧 패키지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06-23 14:44 KRD7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바캉스 #크레딧 #해운대해수욕장

조식, 런치, 야식, 야외 부대 시설 등 즐기고 싶은 서비스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

NSP통신-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 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공)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 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호텔 내에서 현금 없이도 마음대로 먹고 편리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바캉스 크래딧 - Vacance Credit’ 패키지를 준비했다.

바캉스 크래딧(Vacance Credit)이란 호텔 마일리지 포인트와는 별개의 서비스로 호텔 숙박기간 동안 내부 시설과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금액을 호텔에서 고객에게 미리 지급하는 것을 말한다.

해외 고급 휴양 리조트 등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올 인클루시브 컨셉의 선지급 포인트 제공 서비스와 비슷한 개념이라 할 수 있다. 즉, 호텔이 제공하는 부대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상품 등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도록 전용 크래딧을 객실 카드키에 사전에 적립해 여행자는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높은 수준의 다이닝 서비스와 야외 스파 및 수영장 같은 아웃도어 부대시설 이용 등에서 현금대신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G03-8236672469

이 패키지를 구입하면 고객의 객실 키 카드(Key Card)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7만 바캉스 크래딧(VC)이 적립된다.

일반적으로 다른 호텔들의 패키지 상품 등에는 한정적으로 조식만 포함 돼 있어 부득이 하게 아침 식사 서비스만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그렇지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바캉스 크래딧(VC)으로는 호텔 서비스의 꽃이라고 불리는 맛있는 조식 뷔페 외에도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런치, 늦은 밤 멋진 펍(PUB)에서 즐길 수 있는 주류와 스낵, 천혜의 자연 환경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아웃도어 부대시설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복잡한 기호에 맞추어 여러 방면으로 사용 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령, 비교적 일찍 일어나야 이용 될 수 있는 조식을 건너 뛰고 여유롭게 늦잠을 즐기고 수준 높은 레스토랑 런치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조식 뷔페 외에 전날 시원한 생맥주와 소시지를 곁들이는 야식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러한 다이닝 서비스 외에 힐링을 위한 오션스파 씨메르 혹은 야외 오션 풀 등을 추가로 입장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여름 휴가 기간은 전통적으로 일년 중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때라 혜택 역시 역대 급으로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됐다.

바캉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여름 기운이 가득한 해운대 바다를 눈 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쿨’ 한 수영과 ‘핫’ 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부산 어묵의 원조 브랜드 ‘삼진어묵’에서 진행하는 어묵 만들기 체험프로그램 참가, 전세계 40여개국 70만명의 아이들이 경험한 음악 감성 창의력 발달 프로그램 ‘야마하(YAMAHA) 음악 교실’ 참가,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놀이 체험 프로그램 참가,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이용, 물 만난 여름 놀이터로 변신한 야외 오션 풀과 오션 스파에서 열리는 썸머 키즈 액티비티 참가, 부산 야경 및 부평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달콤하고 낭만적인 늦 여름 휴가 기간(8월 15일~31일)에는 기분 좋은 향기로 공간과 마음을 채워줄 프래그넌스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톱 클래스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dique)와 함께 진행하는 야외 오션 풀 라운지’를 오픈 할 예정이며 별이 쏟아지는 하늘 아래서 부서지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오션 풀 나이트 스위밍(Ocean Pool Night Swimming)도 체험 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8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타입 및 뷰 그리고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이함)시작하며 올해로 개장 50주년을 맞이해 2배로 더 넓어진 아름다운 해운대 해수욕장의 백사장 또한 만나 볼 수도 있다.

한편, 7만 바캉스 크래딧 초과 시 추가 금액 지불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남은 크래딧은 호텔 곳곳에 설치된 “베네핏 체크(Benefit Check)”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잔액 환불은 불가하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