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7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2022년 한 해 동안 지역사회보장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 사회보장사업 성과보고회 ‘협심(協心)복지 in 2022’행사를 개최했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헌신한 복지공동체가 고양시의 가장 큰 결실이다”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우리 고양시를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주신 유공자”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시장과 조현숙 고양시의회 부의장, 민간 복지사업 관계자, 지역주민 등 약 300명이 함께 참석했다.
협심(協心)복지 in 2022는 한 해 동안 민간과 공공이 서로 협력하여 사회 안전망을 만들어나간 성과를 공유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다.
제1부는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전달하는 표창장 수여식이, 2부는 ‘ESG패러다임에 부응하는 고양특례시 복지정책’이라는 주제로 김종인 나사렛 대학교 명예교수의 특강이 진행됐다.
또 제5기(2023~2026)고양시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의 성과를 담은 영상을 시청하고, 협심(協心)복지를 함께 다짐하는 선포식을 진행하여 참석자에게 사회보장 관련 비전을 새롭게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