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기재 양천구청장,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서 달고나 체험·지역특산물 홍보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9-01 16:12 KRD7
#이기재 #양천구청장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 #양천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장터에서 건강한 명절 상차림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

NSP통신-추석 직거래 장터를 방문해 상인과 덕담을 나누고 있는 이기재 양천구청장 (양천구)
추석 직거래 장터를 방문해 상인과 덕담을 나누고 있는 이기재 양천구청장 (양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기재 양천구청장이 1일 오후, 양천공원에서 열린 추석맞이 양천구 직거래 장터를 홍보하기 위해 직접 방문해 달고나 체험에 참여 하는 등 시장 보기에 나서며 상인들과 명절인사를 나눴다.

이 구청장은 이번 직거래 장터에서 어릴적 동심으로 돌아가 달고나 체험에 직접 도전한 후 “고향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이 살아있는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를 방문하니 마음이 절로 충만해진다”며 “품질 좋은 지역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장터에서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명절 상차림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추석 직거래 장터에 마련된 달고나 체험 코너에 참여한 이기재 양천구청장이 해맑게 웃고 있다. (양천구)
추석 직거래 장터에 마련된 달고나 체험 코너에 참여한 이기재 양천구청장이 해맑게 웃고 있다. (양천구)

한편 구는 9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양천공원에서 자매결연도시인 ▲부여군 ▲순천시 ▲완도군 ▲화순군 등을 비롯해 그동안 꾸준히 참여해온 합천군, 괴산군, 나주시 등 총 21개 지자체가 함께하는 직거래장터를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명절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재미를 장터 방문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양천구 지도모양 달고나 체험과 추억의 뽑기 행사를 새로운 코너로 마련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