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함께 도심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차박 인 더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차박 인 더 가든’ 패키지는 고객들이 특별한 공간에서 캐딜락이 제시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메이필드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차박 인 더 가든’ 패키지를 구매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객실 외 야외 바비큐 코스 및 특별한 캐딜락 웰컴 패키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바비큐 공간은 메이필드호텔 ‘소나무 공원’에 전시된 준중형 럭셔리 SUV XT4,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와 함께 특별하게 구성되어 야외 바비큐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도심 속 색다른 럭셔리 캠핑 경험을 선사한다.
또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는 고객들이 인증사진을 해시태그 #캐딜락 #캐딜락차박 #XT4 #XT6 #캠핑 #차박과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XT4 에코백과 XT4 후드티를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동급 최대 공간성을 통해 완성된 캐딜락의 SUV 라인업을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