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밸류업, “카카오톡과 결합…주주환원율 최대 50% 목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양유길)과 고양상공회의소는 28일 고양시 첨단산업 기업 육성, 기업 유치 및 인프라 조성분야 상호 협력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진흥원 양유길 원장과 고양상공회의소 장동욱 회장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업 발굴 및 유치, 첨단산업 분야의 인프라 조성 및 인적자원 육성, 지역 특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창업 및 창직 서비스 발굴, 기관 보유 인프라, 기업 및 기관 정보 공유, 기관 추진 사업 홍보, 기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에서 서로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양유길 진흥원장은 “고양상공회의소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고양시 첨단산업 기업 육성, 기업 유치 및 인프라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 고양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지역에 필요한 산업정책을 연구하고 전략을 수립함과 동시에 첨단산업 및 관련 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