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NSP통신 안정은 기자) = ◆ 울산시
▶ 시가 ‘6.4 지방선거 특별감찰단’을 운영한다. 중점 감찰 사항은 특정후보 줄서기 및 공공정보 제공 행위, 회의·모임에서 특정 후보자 소개 및 지지유도 또는 비방하는 행위, 선심성 예산 집행 행위, SNS를 활용한 특정후보 지지 글 게시 및 전파 행위 등이다.
▶ 태화강대공원 내 테마산책길이 추가 조성된다. 시는 기존의 느티나무길에 이어 피라칸사스길, 단풍나무길 등 총 4개의 산책길을 확대한다.
▶ 시가 ‘2014년 수출스타기업 육성사업’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참가 희망 업체는 오는 21일까지 중소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선정된 업체는 2000만 원 이내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 3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로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이 전개된다. 캠페인은 오늘 오후 3시 공업탑 일원에서 울산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리플릿과 홍보물품 배부 등으로 진행된다.
▶ 시가 ‘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작품평가위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25일까지며 모집인원은 공연, 전시, 기타행사 등 총 80명이다. 평가위원 활동은 다음달 14일부터 12월 10일까지다.
▶ 농업기술센터가 오늘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개최한다. 이번 심의회는 올해 주요업무 계획 설명 및 새기술보급 시범사업 대상자 선정 등으로 이뤄진다.
▶ 시가 부정당업자에 과징금을 부과한다. 경미한 위반 사유 시 최대 10~30%까지 과징금이 부과된다.
annje37@nspna.com, 안정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