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NSP통신 안정은 기자) = ◆ 울산시
▶ ‘제 7기 울산시민아카데미’가 개강한다. 내일 오후 2시 시청 대강당에서 개강식이 진행되고 방송인 이상벽의 ‘풍요로운 인생을 위한 인생이모작’을 주제로 첫 강의가 시작된다.
▶ ‘2014 레지던스 프로그램 지원사업’ 예술단체가 선정됐다. 시는 모하창작스튜디오 등 2개 단체에 총 1억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 울산혁신도시 내 국립재난안전연구원 신청사가 착공된다. 오늘 오후 3시 중구 혁신도시 내에서 박맹우 시장과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청사 착공식’이 개최된다.
▶ 내일 울산롯데호텔에서 ‘안전포럼 창립총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1부 창립기념식, 2부 본회의, 3부 분과회의 순으로 진행된다.
▶ ‘2014 제1회 울산기후변화포럼 심포지엄’이 개최된다. 이 행사는 오늘 오후 3시 울산롯데호텔에서 온실가스 감축 및 기후변화 정책 방향 논의 등으로 이뤄진다.
▶ 시가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참여단체를 공모한다. 자격은 최근 2년간 관내에서 연 1회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문화예술단체다. 신청은 지원신청서, 활동실적 등 제출 서류를 갖춰 내일부터 17일까지 시청 문화예술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 오늘 오후 2시 시청에서 ’3월 공직자 직장교육’이 실시된다. 교육은 공병호 경영연구소 소장의 ‘글로벌 환경변화와 공직자의 자세’에 대한 강의로 진행된다.
annje37@nspna.com, 안정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