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항시체육회, ‘제36대·37대 포항시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9-01 18:03 KRX7
#포항시 #포항시체육회 #보궐선거 #이·취임식 #이재한 회장

신임 이재한 회장, “포항체육인과 함께 소통하고 호흡해 발전하고 성장하는 체육회로 만들 것”

NSP통신-(왼쪽부터)이임 나주영 회장, 신임 이재한 회장, 이강덕 포항시장 (사진 = 포항시체육회)
(왼쪽부터)이임 나주영 회장, 신임 이재한 회장, 이강덕 포항시장 (사진 = 포항시체육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시체육회는 지난 29일 라메르웨딩컨벤션 6층 루체홀에서 ‘제36대·37대 포항시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취임식은 이강덕 포항시장, 김일만 포항시의회 의장, 김점두 경상북도체육회장을 비롯한 포항시체육회, 회원종목단체, 읍·면·동체육회 임직원, 유관기관단체장 등 지역의 각계각층 관계자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월 14일 치러진 보궐선거에서 이재한 신임 회장의 당선에 따라 열리게 됐다.

이날 취임식은 강원도 사무국장의 이·취임식까지의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이임 나주영 회장에 대한 감사패, 공로패, 재임기념패 전달에 이어 신임 이재한 회장의 회기이양, 인준서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나주영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2020년 첫 민선체육회장의 자리에 선 이래 그동안 체육인 여러분의 보여주신 성원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이재한 회장에게도 지금처럼 변함없이 든든하게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신임 이재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성공적으로 체육회를 이끌어 오신 나주영 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체육인 여러분의 하나된 마음과 성원으로 체육회장의 바톤을 이어받은 만큼,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항상 봉사하는 자세로 임기에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포항체육인 모두와 함께 소통하고 호흡해 나가며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는 체육회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강덕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임 나주영 회장님께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격려를, 취임 이재한 회장님께 지금부터의 힘찬 출범에 응원의 축하를 드린다.”며 “지금까지 흔들림 없이 경북 제1의 스포츠선진도시 명맥을 이어온 만큼 새롭게 시작하는 이재한 회장님을 중심으로 김유곤 상임부회장과 강원도 사무국장을 비롯한 모든 포항체육인이 하나로 똘똘 뭉쳐 포항시체육회의 저력을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