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주시, 복지사각지대 적극적 발굴 나서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06-24 13:05 KRD7
#경주시 #복지정책과 #경주우체국

경주우체국 집배원, 발굴 지원홍보, 인적안전망 강화

NSP통신-경주시 복지정책과 희망복지지원단이 지난 21일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일환으로 경주우체국 집배원실을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
경주시 복지정책과 희망복지지원단이 지난 21일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일환으로 경주우체국 집배원실을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주시 복지정책과 희망복지지원단은 지난 21일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일환으로 경주우체국 집배원실을 찾아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를 실시했다.

시는 도움이 절실하지만 제도를 몰라서 지원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고 찾아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안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는 경주우체국 집배원을 대상으로 홍보에 전념했다.

이번 우체국의 홍보에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방법, 지원체계 등의 내용을 집배원들에게 전달했고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중점으로 지역주민과 밀접한 집배원을 통해 인적안전망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남미경 복지정책과장은 “격무에도 불구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고 복지사각지대발굴 홍보 활동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하는 숨은 복지대상자를 적극 발굴해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우체국 집배원의 노고가 우리사회를 더욱더 따뜻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