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성한 부산롯데호텔 대표이사 “중국시장 선점해 아시아 톱3 호텔 성취할 것”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6-01-04 20:55 KRD7
#김성한 #부산롯데호텔 #대표이사 #호텔롯데 #송용덕

부산롯데호텔 대표이사 이·취임식 및 시무식 열어... 김성한 전 총지배인, 신임 대표이사로 취임. 송용덕 호텔롯데 사장 “각 체인 호텔의 역량 강화 절실” 직원 격려

NSP통신-김성한 부산롯데호텔 신임 대표이사가 4일 호텔 3층 아트홀에서 열린 이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 대표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노사화합과 중국시장 선점 등으로 롯데호텔의 아시아 톱3 호텔 성취에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호텔 부산 제공)
김성한 부산롯데호텔 신임 대표이사가 4일 호텔 3층 아트홀에서 열린 이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 대표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노사화합과 중국시장 선점 등으로 롯데호텔의 아시아 톱3 호텔 성취에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호텔 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김성한 부산롯데호텔 신임 대표이사가 새해 목표로 “아시아 톱3 호텔 성취”를 들었다.

부산롯데호텔은 4일 오후 4시 호텔 3층 아트홀에서 대표이사 이·취임식 및 시무식을 열었다.

3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 간 새해 인사로 행사를 연 부산롯데호텔은 이어서 2016년 시무 및 송용덕 전임 대표이사 이임을 기념하는 영상물을 시청하고, 전·신임 대표이사로부터 이임사 및 취임사를 청해 들었다.

G03-8236672469

지난 2012년부터 주식회사 부산롯데호텔과 주식회사 호텔롯데 대표이사직을 겸임해 온 송용덕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행사를 끝으로 4년여의 부산롯데호텔 대표이사 임기를 맺고 호텔롯데에 집중하게 됐다.

NSP통신-4일 오후 4시 부산롯데호텔 3층 아트홀에서 진행된 시무식에서 김성한 부산롯데호텔 대표이사와 송용덕 호텔롯데 사장, 정재천 부산롯데호텔 노조위원장(앞줄 왼쪽부터)이 객실팀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호텔 부산 제공)
4일 오후 4시 부산롯데호텔 3층 아트홀에서 진행된 시무식에서 김성한 부산롯데호텔 대표이사와 송용덕 호텔롯데 사장, 정재천 부산롯데호텔 노조위원장(앞줄 왼쪽부터)이 객실팀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호텔 부산 제공)

송 사장은 이날 이임사를 통해 감사를 표하는 한편, “롯데호텔이 지역과 국가를 초월해 하나의 브랜드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만큼 각 체인 호텔의 역량 강화가 절실하다”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성한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노사 화합 ▲차별화를 통한 중국 시장 선점 ▲창조성 개발을 통한 업계 선도 ▲상품 및 서비스 혁신 ▲안전 경영 등의 다섯 가지에 힘써, “아시아 톱(Top)3 호텔 성취에 일조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롯데호텔은 1월 중 서울 명동에 2개의 신규 체인 호텔을 여는 등, 2020년까지 국내외 50개 호텔 및 1만7000개 객실 운영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