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2016년 2월 29일까지 객실 숙박과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쇼핑의 여왕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쇼핑의 여왕 패키지 일반형’을 선택하면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및 롯데시네마 2인 관람권을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 기준 27만원부터이며 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이하 모두)됐다.
‘쇼핑의 여왕 패키지 조식형’에는 ‘일반형’의 모든 특전에 호텔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추가되고 가격은 주중 기준 30만원부터다.
패키지 가격으로 지불하는 금액의 상당 부분을 상품권 형태로 돌려 받는 셈이라 계산 금액이 조금 높더라도 실속형 상품에 속한다는 게 호텔측 설명.
조일훈 롯데호텔부산 객실팀 과장은 “체크인을 도와 드리며 체감하기에 쇼핑의 여왕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의 80% 이상이 여행과 쇼핑에 관심이 많은 2~30대 여성 일행”이라며 “또 한가지 흥미로운 일은 모녀 여행객이 유독 이 패키지로 투숙하는 경향도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다양한 해외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전체 9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맞닿아 있어 쇼핑을 겸한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