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100세 시대, 더욱 아름답고 활기차게 천수를 누리는 것은 전세계 모든 이의 바람일 것이다. 때문에 외모 안티에이징 뿐만아니라 내부세포까지 안티에이징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양태영 의학박사는 ‘줄기세포 치료’와 ‘킬레이션’은 이처럼 내적건강을 성형하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라고 밝혔다.
줄기세포 치료는 환자에게서 채취, 배양한 자가줄기세포를 정맥으로 투여해 심장병을 비롯한 각종 질환, 노화로 인한 기능장애(탈모, 성기능장애, 퇴행성 관절염, 피부노화등)를 치료하는 것이며, 이로 인해 환자들에게 이전의 어떤 치료보다 탁월한 효과와 안정성을 선보여 전혀 새로운 삶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
이를 위해 양 박사는 “줄기세포 치료를 위해서는 KFDA(식약청)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줄기세포치료제를 국내에서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킬레이션은 노화방지와 내적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웰빙주사요법을 사용하며, 이를 통해 혈관 속 중금속을 제거할 수 있다.
양 박사는 “킬레이션은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난치성 질환과 내적질환을 치료함으로써 외적인 젊음까지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또한 줄기세포 치료와 킬레이션 외에도 현대인의 생활습관에 알맞는 시술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네오울트라, 스무스쉐입 등의 시술은 시술시간이 짧고 바로 일상복귀가 가능한 지방 분해 시술을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칼을 쓰지 않고 페이스 리프팅을 하는 엑셀브이, 퍼펙트 장비를 도입해 노화로 인한 처진 얼굴과 이마·팔자주름, 눈꺼풀, 목주름 개선으로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다.
브이리프팅은 절개흉터없이 간단한 시술로 주름과 탄력을 회복시켜 ‘10년의 세월을 되돌릴수 있는 안면회춘술’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최신 시술법이다.
양태영 박사는 “외모 성형 이나 내적건강 성형을 위한 병원을 찾기 위해서는 노화치료와 미용 피부성형 시술에서 더욱 앞선 장비와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양 박사는 “그래도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의 얼굴의 흉터뿐만 아니라 마음의 흉터까지 치료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