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객실 이용객을 위한 특별한 할인 및 다이닝 프로모션을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8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인 ‘스프링 플래쉬 세일’을 통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투숙 당일 객실 최적가에서 20% 할인된 객실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어메이징 디너 패키지’는 투숙 고객 2인에게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스페셜 디너 세트 무료 이용의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와 ‘어웨이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이용하는 전 고객에게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홈메이드 유기농 단팥, 망고, 견과류, 멜론 등 4가지 다양한 토핑을 얹은 파크 하얏트 시그니처 빙수 아시에뜨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가족 단위 객실 투숙 고객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5월 한 달 동안 3가지 패밀리 프로그램을 각각 10일 간격으로 나누어 선보일 계획이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는 첫번째 프로그램은 어버이날을 기념해 카네이션 만들기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5월 11일부터 20일까지 기간에는 다양한 토핑을 이용해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직접 꾸미는 프로그램을, 5월 21일부터 31일까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얼굴에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프로그램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객실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단, 5월 1일부터 4일까지, 그리고 24일과 매주 토요일은 이용이 불가하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