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립식품, ‘박스형 호빵’ 인기…전년比 36%↑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2-22 13:22 KRD2
#삼립식품(005610) #박스형 호빵 #개별포장 #창고형 매장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삼립식품은 ‘박스형 호빵’ 판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박스형 호빵은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빅마켓 등과 같은 창고형 매장에서 판매하는 실속형 대용량 제품으로 경기 침체가 장기화 되고 합리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지난해보다 판매량이 약 36% 늘어난 것.

NSP통신-삼립식품의 박스형 호빵 판매가 지난해보다 약 36%증가했다. (삼립식품 제공)
삼립식품의 박스형 호빵 판매가 지난해보다 약 36%증가했다. (삼립식품 제공)

박스형 호빵은 일반적인 제품과 달리 호빵을 각각 개별 포장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 박스 형태의 고급스러운 종이 패키지를 사용해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우리밀이 들어있는 ‘통단팥호빵’을 비롯 ‘단팥호빵’, ‘야채호빵’, 단팥 호빵과 야채호빵이 함께 들어있는 ‘단팥야채호빵’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G03-8236672469

삼립식품 관계자는 “창고형 매장의 확대와 더불어 대용량 호빵 제품을 기획한 것으로 패키지를 더욱 고급화 하고 호빵을 개별 포장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하는 제품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