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항시, 학교폭력·아동학대 예방 숏폼 공모전 수상작 선정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6-25 18:48 KRX7
#포항시 #이강덕시장 #학교폭력예방

장성고 최현정 ‘HAPPY한 학교’ 대상 수상

NSP통신-포항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학교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숏폼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사진 = 포항시)
포항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학교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숏폼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사진 = 포항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강덕, 최재영)가 학교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숏폼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아동청소년 관련 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사회적 공감대 확산과 예방을 목적으로 포항시 지사협 아동청소년 분과에서 마련한 이번 공모전에는 포항지역의 18세 이하 청소년 개인 및 단체 16팀이 응모했다.

그 가운데 장성고등학교 최현정 학생이 출품한 ‘HAPPY한 학교’ 가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이외 최우수 2개 작품과 우수상 5개 작품도 선정되어 상장과 상품이 수여됐다.

G03-8236672469

최재영 공동위원장은 “숏폼을 통해 아동학대 및 학교폭력 문제를 당사자인 아동, 청소년들의 관점에서 예방하고 보호하고, 함께 해결해 나가고자 하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았다”며 “이러한 작은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동학대나 학교폭력 없는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 포항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