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산시, 선유도 해수욕장 운영 및 현안 점검 나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07-17 17:06 KRD7
#군산시 #고군산 #선유도 #무녀도 #오토캠핑장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선유도 해수욕장 운영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17일 군산시에 따르면 윤동욱 부시장은 이날 고군산일원을 방문해 선유도 해수욕장 운영현황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실시하고 종합상황실과 관광안내소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안전관리와 각종 편의시설 운영, 위생 및 방역, 청소 분야에 대한 추진사항을 꼼꼼히 점검하고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각종 행사 및 홍보활동에 힘쓸 것을 당부했다.

G03-8236672469

또 무녀도 오토캠핑장, 장자도 관광안내소, 고군산 탐방지원센터 등 선유도 해수욕장과 연계 가능한 관광시설과 고군산군도 내 주차시설 등을 돌아보며, 현안사업에 대한 보고를 청취했다.

윤 부시장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고군산군도는 500만 관광객을 이끈 군산의 대표 관광지인만큼 그 명성에 걸맞게 친절하고 깨끗한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아야 한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 수가 증가할 것에 대비해 더욱 철저한 안전관리와 쾌적한 해수욕장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선유도해수욕장은 다음 달 18일까지 운영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 ‘선유도에서 만나는 한여름 밤의 영화’행사가, 27일에는 썸머 페스티벌이 열리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