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스피네이처, 포항시장학회 1천만 원 기탁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7-18 14:13 KRX7
#포항시 #이강덕시장 #포항시장학회 #친환경자원 #인재양성
NSP통신-자원재활용을 통한 친환경자원 사업과 건설소재·물류분야 전문기업 에스피네이처가 지난 17일 포항장학재단에 인재육성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 = 포항시 장학회)
자원재활용을 통한 친환경자원 사업과 건설소재·물류분야 전문기업 에스피네이처가 지난 17일 포항장학재단에 인재육성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 = 포항시 장학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자원재활용을 통한 친환경자원 사업과 건설소재·물류분야 전문기업 에스피네이처가 지난 17일 포항장학재단에 인재육성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장영재 대표와 국만호 상임고문 등 회사 관계자들은 이날 이강덕 포항시장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장학기금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지역협력을 약속했다.

장 대표는 “인재양성이 지역과 국가의 미래를 밝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며 “우리 임직원의 정성이 포항의 미래세대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바란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에스피네이처는 철스크랩과 건설자재 재활용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향토기업으로 지난 2019년에는 서울을 비롯해 전국에 흩어져 있던 20여개 산하 사업장의 본점을 포항으로 이전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이강덕 시장은 이같은 에스피네이처 회사와 임직원들의 성의에 감사를 표하고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는 기업들에 대한 행정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화답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