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시 고촌도서관, ‘글 잘 쓰는 아이로 키우기’ 진행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0-08-25 11:53 KRD7
#김포시 #고촌도서관 #글잘쓰는아이로키우기 #언택트화상강의 #온라인저자특강

독서의 달 맞아 언택트 온라인 저자 특강…줌 화상강의로 진행

NSP통신-김포시청 전경. (NSP통신 DB)
김포시청 전경.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김포시 고촌도서관(관장 소영만)은 독서의 달을 맞아 9월 9일 오전 10시부터 학부모를 대상으로 권귀헌 작가의 언택트(Untact) 온라인 화상강의 ‘글 잘 쓰는 아이로 키우기’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평소 글쓰기에 대한 두려움, 막연함,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자녀들에게 학부모들이 실용적이고 쉬운 접근법을 통해 글쓰기를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글쓰기 지도에 관한 지식과 방법들을 알려준다.

또한 빈약한 글을 풍부하게 쓰도록 이끄는 법, 아이에게 피드백을 주는 법 등 글쓰기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도 배울 수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번 강의를 진행할 권귀헌 작가는 ‘아이 셋 키우는 남자’ ‘질문하는 힘’ ‘초등 글쓰기 비밀수업’ ‘엄마의 글 공부’ ‘부모와 아이의 소통일기’ 등 다수 저서가 있으며 현재 가족을 위한 글쓰기 플랫폼 ‘글로키움’을 운영하고 있다.

줌(ZOOM) 온라인 화상강의는 도서관을 방문하지 않고도 장소 제약 없이 원하는 곳에서 수강이 가능하며 자녀의 글쓰기에 관심있는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고촌도서관 5층 어린이자료실에서 신청 받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촌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